캄보디아 현지법인 캄코모터는 당사 차량 구매고객을 초청하여 ‘서비스 클리닉’이벤트를 개최하는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본격 진행하고 있다.
고객초청 서비스 클리닉은 차량 정비에 대한 노하우가 부족한 고객 및 여성 운전자를 위해 정비 및 차량관리 교육과 경정비 및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올해 1월 처음 시행하여 매월 1회씩 진행 중이며, 3월까지 26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하우를 공유하였다.
캄코모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올바른 자가 정비 역량을 갖춰, 직접 관리하는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주·KC 뉴스 > 시선집중 대주·K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씨, 2022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 교육훈련 활성화를 위한 우수기업 선정 (0) | 2022.06.28 |
---|---|
케이디종합건설, 삼성동 A-TOWER2 준공 (0) | 2022.06.28 |
케이씨 박주용 부사장, 제49회 상공의 날 산업통산자원부장관상 수상 (0) | 2022.04.27 |
케이디종합건설, 청량리 렉스 프라임 오피스텔 분양 성황리 진행 중 (0) | 2022.02.18 |
대주중공업 ‘STS사업부’→ ’강관사업부’로 새 출발 (0) | 2022.02.18 |